글로리서울건강한정보

강남노안수술잘하는병원 간단한 방법으로 본문

노안백내장

강남노안수술잘하는병원 간단한 방법으로

클리어서울안과1 2022. 1. 18. 11:24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노인의 인상을 그리기 위해서 돋보기를 많이 활용하기도 합니다. 돋보기는 그만큼 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볼 수 있는데 워낙 도수도 높다보니 나이가 들어보이는 인상을 심어주기도 하죠. 나이가 들면 돋보기를 필요로 하는 순간이 찾아올 수 있는데 바로 노안이 진행되고 있을 때 입니다. 

눈 속에는 자동적으로 초점을 조절하여 눈에 보여주는 수정체 라는 기관이 있는데 이 기관은 마치 카메라 조리개와 비스샇다가 볼 수 있어요. 자동적으로 초점을 조절하면서 근거리와 원거리 초점을 맞춰 눈에 보여주게 되는데 나이가 들어서는 수정체의 힘이 약해져 초점 전환을 빠른 속도로 하지 못하게 된다거나 굴절력 저하로 인해서 가까운 거리만 유독 흐릿하게 보이는 근거리시력저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근거리를 잘 보기 위해서 찾는 교정도구가 안경이 아닌 돋보기인 것이지요.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분들도 자가진단 후 노안이 의심되어 강남노안수술잘하는병원을 찾기도 하는데 이렇게 비교적 젊은 나이에 노안이 오는 이유는 간접적 원인은 전자기기의 사용량 증가, 눈 피로, 스트레스, 영양 결핍이 영향을 미치기 때문 입니다. 만약 혹시 나도 노안이 있는 건 아닌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면 위 사진을 번갈아 보았을 때 초록색이 선명하게 보인다면 노안의 진행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돋보기 착용으로 오는 여러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강남노안수술잘하는병원을 우선적으로 확인해보는 많은 분들은 비교적 간단한 방법인 레이저 치료를 통해서 시력 회복이 가능하답니다. 본 방식은 엑시머 레이저 장비를 사용해서 각막을 깎아주는 과정으로 교정을 해주게 되는데 각막 전반을 필요한 만큼 깎아주면 각막 일부분을 통해 빛들이 통과를 하게 됩니다. 이때 망막으로 정확한 상을 맺으면 시력이 좋아지는 것이죠. 특히 갈수록 초점심도가 깊어져 근, 중, 원거리 모든 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입니다.

하지만 강남노안수술잘하는병원의 검사 결과 백내장이 있는 상태라면 레이저 교정 보다는 인공수정체 삽입술이 필요할 수 있는데 백내장은 수정체 부위가 하얀색으로 변하는 것을 말하며 혼탁 수정체를 제거하고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해주면 근거리와 원거리를 안경 쓰지 않고 잘 볼 수 있게 됩니다. 요즘에는 근, 중, 원거리, 초점사이거리까지 모두 연속적으로 볼 수 있어 눈 사용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요. 자세한 수술 방법은 정밀 검사를 진행한 후에 알 수 있으며 70가지 검사를 통해 필요한 교정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

 

 

 

 

 

 

 

 

 

노안수술렌즈 잘 보기 위해서

시력저하는 누구나 겪게 되는 당연한 현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 급격한 시력저하를 겪고 특정 거리만 흐릿하게 보인다거나 전체적으로 시야가 뿌옇게 보여진다면 혹시 모른다는 생각

niceeye.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