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건강한정보

노안라식부작용 개선된 방법은 본문

노안백내장

노안라식부작용 개선된 방법은

클리어서울안과1 2022. 4. 15. 11:14

 

근거리가 흐릿한 노안은 보통 만 45세 전후에 빈번하게 발생한다 볼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30대 후반~ 40대 초반부터 일찍 진행되기도 하는데 노안의 진행 시기가 빨라지는 이유는 전자기기의 과도한 사용과 스트레스, 피로가 주된 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노안은 눈 안에 수정체 기관 탄성이 약해지면서 여러 증상을 유발하는 상태를 말하는데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초점 전환 속도가 느려진다거나 가까운 거리가 희미하게 보이는 것이었어요. 우리는 근거리를 보는 생활을 더 많이 하기도 하고,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다보니 노안이 찾아오게 되면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나이에도 찾아올 수가 있는데 혹시 나도 라는 생각이 든다면 자가진단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위 사진 속 글자를 보았을 때 빨간색 보다 초록색 바탕의 글자가 더 선명하고 또렷하게 보인다면 노안의 진행을 의심해볼 수 있었어요. 또 돋보기를 써야만 근거리 작업을 할 수 있다면 노안을 먼저 떠올릴 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노안라식부작용이 야간 시력저하와 겹쳐보이는 현상이 있었는데 MEL80 LBV 교정 방법은 기존 방식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엑시머 레이저 장비 사용으로 각막을 깎아서 시력을 개선해주는 방법이죠. 당일 귀가를 하게 되며 빠른 회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경우에도 고려해볼 수 있는 노안라식이었어요. 

 

요즘에는 노안이 찾아오는 시기가 비교적 빨라진 것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보편적으로 돋보기를 많이 써왔지만 돋보기로 오는 불편함은 여전하기 때문에 수술을 고려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노안라식부작용 개선한 MEL80 LBV로도 근, 중, 원거리 시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안수술후후유증 줄어든 방식으로

나이가 들어서는 몸 곳곳에 이상 증후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병의원을 찾는 일이 찾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눈과 관련된 불편함이라고 한다면 근거리 시력저하를 생각할 수 있는데 근거리가

niceeye.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