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건강한정보

노안교정수술부작용 감소했다면 본문

노안백내장

노안교정수술부작용 감소했다면

클리어서울안과1 2022. 1. 7. 12:21

 

만 45세 전후가 되어서는 돋보기에 의존하는 순간이 잦아질 수 있는데 돋보기가 필요한 이유는 가까운 거리의 상이 흐릿하게 보이기 때문이 큽니다. 전체적인 시력저하 문제는 일반 안경을 쓰는 것만으로도 어느정도 해소가 되지만 오직 가까운 거리가 흐릿한 증상은 일반 안경으로도 교정이 되지 않아 돋보기를 써야하는 번거로움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눈 속에 있는 수정체는 탄성력을 가지고 있어서 카메라 렌즈처럼 근거리와 원거리에 맞는 초점을 자동적으로 조절해 눈에 보여주게 됩니다. 그런데 나이가 들어서는 수정체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탄성력이 약해질 수 밖에 없는데 이로 인해서 초점 전환을 빠른 속도로 하지 못하게 된다거나 굴절력 저하를 유발해 근거리 시력저하로 이어지게 됩니다. 우리는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근거리를 보는데 눈을 사용하는 만큼 조금이라도 불편함이 찾아오면 삶의 질을 떨어지게 되죠.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연령층에서도 노안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추세이기도 한데 젊은 나이부터 일찍 시작되는 이유는 평소에 컴퓨터나 스마트폰 같은 전자기기를 많이 보는 직업을 가졌을 때,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할 때, 식습관이 좋지 못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을 받을 때 등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젊어도 찾아오기 때문에 틈틈히 자가진단을 해주는 것도 아주 큰 도움이 될 수 있겠죠.

요즘에는 돋보기나 콘택트렌즈 착용을 원하지 않아서 수술을 고려하는 분들도 많은데 아무래도 예민하고 약한 눈이기 때문에 노안교정수술부작용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걱정과는 달리 노안 교정도 일반 굴절 교정술과 비슷하게 진행되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방식은 겹쳐보이는 현상, 야간시력저하, 빛번짐이 줄어들어 눈 사용에 있어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빠르고 조밀한 레이저를 사용해서 노안교정수술부작용의 우려를 줄인 MEL80 LBV는 교정 후 거의 다음날부터 가벼운 일상생활도 가능하고, 통증 또한 적어 수술에 예민한 분들도 많이 고려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검사 결과 또 치료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다른 교정법으로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노안렌즈가격 백내장이 있을 때

45세 전후 나이가 되어서는 눈 노화로 인해 잘 보이지 않는 불편함을 안고 살아갈 수 있는데요. 특히 수정체의 탄성이 떨어지게 되면 초점 전환이 되는 속도가 늦어지게 되고 근거리만 유독 흐릿

niceeye.tistor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