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서울건강한정보

강남역백내장치료병원 본문

노안백내장

강남역백내장치료병원

클리어서울안과1 2022. 1. 10. 14:16

 

세상이 온통 뿌옇게 보여지기 시작한다면 백내장 검사를 통해서 수정체에 혼탁이 생긴 것은 아닌건지 자세하게 알아봐야 하는데요. 나이가 들어서 진행될 수도 있고, 평소 당뇨병을 가지고 있었다거나 사고로 눈을 다친 경험이 있는 경우,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는 직업을 가진 경우 등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누구나 확인을 해봐야만 합니다.

눈 속에 있는 투명한 수정체는 각막을 통과한 빛을 굴절시켜서 망막에 상을 맺게 하는데 수정체가 백색으로 혼탁해지면 빛이 흩어지는 상태로 망막에 상을 맺게 되며 이로 인해서 시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한다거나 시야에 온통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고 흐린 상태가 됩니다. 백내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초기와 초기 이후 증상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강남역백내장치료병원에서 초기에는 약물 치료를 할 수 있는데 약물은 빠른 진행을 막아주는 효과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후에는 수정체를 파쇄 후 제거해줘야 합니다. 원래 수정체의 기능을 살리기 위해서는 인공수정체 삽입술까지 필요로 하죠.

이전에는 사람이 손 감각에 의존해서 집도를 해왔다면 요즘에는 레이저 기기를 사용하여 진행되고 있는데요. 레이저 방식은 도구를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접촉을 줄여서 안구 내 조직이 손상되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으며 각막내피 보존을 위해서 수정체를 파쇄할 때 초음파 에너지를 거의 쓰지 않고 레이저의 도움을 빌리는 것이 큰 장점이죠.

요즘 강남백내장치료병원을 찾을 때 레이저 방식을 우선적으로 확인하는 분들도 많은 편이죠.

 

또한 여러 다초점 인공수정체 종류도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백내장 뿐만 아니라 노안 시력교정까지 한 번에 가능해질 수가 있으며 다초점은 삽입 후에는 돋보기나 안경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근, 원거리 시력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검사에 조금이라도 오차가 생기게 되면 맞춤식 수술과는 거리가 멀어지기 때문에 체계적인 검사를 진행하는지에 대해서도 잘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검사는 각막, 수정체, 망막으로 진행되는데 눈의 주요 세 기관을 한 번에 살필 수가 있기 때문에 개인 눈 특성을 고려한 맞춤 수술이 가능해질 수가 있는 것이죠. 강남역백내장치료병원 잘 알아보고, 따져보고 진행하세요!

 

 

 

 

 

 

 

 

 

 

백내장수술과정 안정성을 높여서

사람은 태어나서 일정기간 성장을 하면 신체적, 인지적 능력에 여러 변화가 나타날 수 있는데 관절이 점점 퇴행한다거나 청력, 기억력, 시력이 나빠지기 시작하면서 노화기에 접어들었음을 직

niceeye.tistory.com

 

Comments